이전페이지

멤버십 회원가입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다음페이지

원마운트 홈페이지에 가입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STEP 1 약관동의 및 본인 인증
  • STEP 2 회원정보입력
  • STEP 3 회원가입완료

약관동의

원마운트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원마운트 홈페이지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정보 취급 위탁 동의서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 원마운트 홈페이지 이용약관(필수)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원마운트(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사이버회원 서비스 제공 및 이용조건, 회원가입에 관련된 사항 및 절차 그리고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1. 이 약관은 전기 통신사업법 제 31조, 동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항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을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버회원 : 홈페이지를 통해 원마운트 사이버 회원에 회원등록을 하신 고객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 5 조 (회원가입 절차, 회사의의 승낙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원가입신청은 온라인으로 소정의 가입신청양식에 의거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회사의 승낙
회사는 회원이 제 1항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신청시 실명확인 절차를 거쳐서 본인 실명이 확인되었을 때 승낙합니다.

가.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나.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자의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되었을 때

3. 이용자가 등록절차를 걸쳐 "등록" 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에서 사이버회원에게 (주)원마운트의 제반시설 이용 시 요금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체적 서비스의 내용은 별도로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제 7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그 외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한 정책은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릅니다.
제 8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의무)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9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나.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다.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경우
라.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마.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바.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사.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자.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웹사이트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웹사이트,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항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정비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제 13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 1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의 소정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5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회원 탈퇴 프로세스를 통해 직접 탈퇴하거나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 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 (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이를 회사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 10조, 기타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7 조 (면책, 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제 10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제 10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 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고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18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 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13년 03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회원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원마운트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필수)
원마운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
'주식회사 원마운트' 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6 년 10 월 12 일 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상담 서비스 신청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ο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로그인ID,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IPIN DI

ο 선택항목 : 성별, 주소 (시,군,구까지)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생년월일, 자택전화번호, 자택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 수정, 회원탈퇴를 통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이용자가 요청 할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거부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설치,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 합니다.
ο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 방문 시간 분석 등을 통한 이용자 방문 분석으로 마케팅 데이터에 활용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쿠키설정 거부 방법
ο 인터넷 익스플로어: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ο 크롬: 메뉴 아이콘 > 설정 > 고급 설정 표시 > 콘텐츠 설정 > 로컬데이터 설정 허용(권장)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마케팅전략팀
전화번호 : 031-961-6316
이메일 : hymun@onemount.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도현
전화번호 : 031-961-6316
이메일 : dhkim@onemount.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336.or.kr/국번없이 118)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 프로모션 안내 수신 동의(선택)
이벤트, 뉴스 및 할인 혜택에 대한 정보를 이메일로 수신합니다.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서비스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먼저, 본인 인증을 거치셔야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 • 본인 인증수단 선택
    · 아이핀 또는 휴대폰인증을 선택하여 인증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인증수단으로 수집되는 정보는 이름,생년월일입니다.
    · 휴대폰인증을 요청하신 경우, 휴대폰번호와 통신사가 추가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아이핀으로 인증하기  휴대폰으로 인증하기